아주경제 언론 보도 <인천·부평 신축빌라 실매물 분양정보, 실매물만 모여 있는 곳은?>

관련링크 http://www.ajunews.com/view/20150814120259074 99회 연결

 

 

                                         

2015년 8월 15일 아주경제 신문 보도

 

저희 동부/동아주택이 지난 13일 경향신문에 이어 아주경제에도 보도

 

업계 최초 신축빌라 관련 실매물 정보제공 업체임을 또 다시 인증해주었습니다.

기사 제목 - < 인천·부평 신축빌라 실매물 분양정보, 실매물만 모여 있는 곳은?>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중고차 허위매물 관련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며 소비자들의 원성이 높아지고 있다. 시세보다 저렴한 소위 가짜매물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 것. 이러한 허위매물의 가장 큰 원인으로 지목되는 것이 바로 인터넷 광고홍보의 무분별한 경쟁구도이다. 그렇다면 중고차와 마찬가지로 인터넷광고가 활발히 이뤄지는 신축빌라 분양 사이트는 어떨까? 

최근 전세난 및 부동산 호재에 따라 월세 지출보다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신축빌라, 도시형 생활주택의 분양 공급 및 그에 따른 소비도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실질적으로 전년대비 150% 이상 상승하였으며, 지속해서 증가수치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중간 생략-

 


허위매물이 난무하는 인터넷 광고 속에 유일하게 인천신축빌라 100% 실매물 분양정보만을 제공하는 ‘동아주택’은 허위매물 보상제를 실시하며 이용자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수료 없는 건설사 직영 분양을 통해 저렴하고 안전한 부동산 매매가 가능하게 하며, 실매물 실사진 직영 분양 정보제공을 원칙으로 한다. 

만일 이용자가 허위매물을 발견할 경우 ‘허위매물 보상제’에 따라 현금으로 보상하는 등의 정직한 정보제공의 원칙에 자신이 있다는 이야기다. 

검암동신축빌라, 당하동신축빌라, 구월동신축빌라를 소개 중인 동아주택은 온라인 상에서 분양가를 공개하지는 않는다. 그 이유는 터무니 없는 분양가로 허위매물을 광고하는 업체, 과장광고를 하는 일부 블로그 광고업체와의 갈등 문제 때문이다.

동아주택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상에 터무니없는 가격의 허위매물을 제시하는 곳이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분양가를 제공하거나 적은 수량의 사진을 제공하는 사이트의 경우, 허위매물의 가능성이 높다"하며, "무엇보다 소중한 보금자리 마련에 있어 인천신축빌라를 분양 받고자 하시는 고객님께 동아주택은 진정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선진문화를 형성하고, 낚시용 허위매물이 근절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직한 실매물 분양 정보를 제공하게 되었다. 비록 분양가를 홈페이지에 기재하지는 못하지만 언제든지 상담 문의를 통하여 정직하고 합리적인 분양가를 안내하겠다"고 말했다. 
   
- 이하 생략 -

 

언제나 정직과 믿을을 바탕으로 최선의 노력으로 최고의 답을 드리겠습니다.

 

- 동부 / 동아주택 일동 -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