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목 조회수
구경갔다가 계약하고왔네요^^

지금 전세로 사는집을 월세로 돌릴꺼라는 집주인의 말을 듣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이제는 한곳에 정착해서 지내고 싶다는 단하나의 생각으로인터넷 사이트를 들락달락 거린지 반년정도가 됐네요.그러다가 신랑에게 쉬는날 한번 집이나 볼까? 라고 물으니 투어해..

76
따끈따끈 빌라구매

투자목적으로 빌라를 알아보고있었습니다.신랑이랑 함께 보려고 하니 주말밖에 시간이 나질 않는다고 하니바로 다음날(일요일)로 시간을 잡아주셨습니다.함께 다니면서 거주목적과, 투자목적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처음하는 투자라 신중하게 결정..

79
계약후기) 벌써 입주 3일 전이네요

이사를 준비하면서 저희부부는 처음 본 집부터 나쁘지 않았으나대단지이며 아이가 어려 1층이자 테라스가 있는 곳이 마음에 들었어요. 저보다는 남편이 더 마음에 들어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잘 한것 같아요. 당일 결정을하고 계약도 했답니다. 저는 창가나 거실에서..

82
드디어 내집마련

안녕하세요 이사후  정리하랴 출근하랴 정신없이 보내다가 등기이전까지 마치고 나니이제 정말 내집이라는 실감이 나서 늦은 후기 올립니다.살던집에서  20년만에  이사를 해야 하는 상황인데  어디서부터 알아봐야 할지 막막할때우연히 인터넷..

63
생에 첫 내집마련했습니다

집을 계약한지 일주일되었는데 이제야 실감이 나서 후기를 올리네요^^이번년도에는 내집마련해야지 결심했던터라 빌라투어를 신청했습니다.저희가 생각하고 있는조건을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딱~ 저희가 투어할여러집들을한눈에 보기쉽게 정리해주셨습니다.집 볼..

129
계약했어요 ㅎㅎ

어제 여러집을보고 발품판 끝에 마지막집으로 맘에 드는집 찾았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까다로와서 고생 많으셨어요~ ㅎ집이 완공이 아직 안되어서 일단 계약금만 걸고 왔는데..얼떨떨 하면서 좋기도 하면서 걱정도 되고.. 집 하신분들 다들 그런맘 이시겠죠?..

60
빌라투어 및 계약후기

안녕하세요~내년 5월에 결혼하는 예비신랑 입니다ㅎㅎ당장 내년에 결혼이라 집을 처음에는 전세로 시간을 내서 부동산 이곳저곳을 알아보아도  마땅치가 않아서 몸은 몸대로 마음은 마음대로 고생을 했는데전세와 매매가 가격차이가 얼마차이가..

72
계약후기남깁니다.

빌라매매 관련 검색들을 마구마구 하다가 여러가지 정보를 얻게되어 알아보고있었습니다. 빌라 매매시 주의할점과 피해사례등을 보고 도움받아 상담을 받아보았고, 상담을 받고나니 답변이 믿음이 가더라구요.남편과 상의후에 투어를 해보자고 이야기가 되어..

84

RSS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