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목 조회수
신축빌라 당일계약 후기~!!

안녕하세요~저번달에 계약하고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네요.계속 월세로 살다가 돈을 모으기도 힘들고 차라리 대출금을 갚으면서 내집마련을 하자는 생각에 알아보게 되었어요.인터넷으로 눈팅만 하다가 상담을했었는데 친절히 상담해주셔서 가족들과 ..

307
투어후 계약까지~

내년초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으로처음에는 전세로 눈을 낮춰서 인천 숭의동 쪽으로 집을 알아보고 있었습니다.직방을 통해서 공인중개사 담당자와 연락을 시도했으나 돌아오는 것은 `집주인하고 확인하고 연락드릴게요 ...` 연락두절4~5번을 그렇게 시도..

193
시작이좋네요^^ 계약했습니다

우선 감사드려요~여기저기 인터넷 뒤지다 알게되었습니다.처음엔 타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둘러만보다 넘어가는데 눈에띄이는 빌라투어를 보게되어그냥무심히 문자한통보냈더니 너무 친절히 바로다음날 약속을 잡아주셨습니다.어머님이 시간관계상 많이 못돌아..

164
빌라투어 및 계약 후기 입니다.

먼저 좋은집 계약 성사되기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차장님께 감사하단 말씀 먼저 드립니다.고향이 대구고, 인천쪽은 지리는 물론이고 전혀 알지 못하는 상태여서 집을 구한단 생각에막막하기만 했었습니다.우연히 차장님의 안내를 통해 빌라 투어를 하게 되었습..

216
드디어 저도 집이생겼어요!!

사실 올해 분양받을 생각이 없었습니다.전세만기가 도래하지만 전세금 올려서 2년 더살다가 2년 후에 분양받을 생각으로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아보고 있었습니다.크게 기대는 없었습니다.  주변에서 하도`빌라는 사자마자 (가격) 떨어진다``빌라는 후지다`  ..

259
계약후기

계약하고왔습니다. 머리털나고 처음으로 결혼을 생각하게된 반쪽과 함께 살아갈 집을 계약하게 된다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어안이 벙벙할 정도 였습니다. 실제로 젊은예비부부인지라 다른 분들과 다름없이 정말 소액을 가지고 겁도 없이 덤비게 되었네요~사실..

232
진솔입주후기

몇달전만해도 집때문에 전전긍긍하면서 살았던게 엊그제 같던시간들이 이제는 집안이 안정되고 하는일도 잘 풀리는것 같아서 정말 큰 행운이었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예전에는 무엇때문에 망설였는지 무엇때문에 느림보 생각에 빠져있었는지 후회가 될때도 있었..

239
좋은집 잘 구했습니다!!

저녁에 투어신청하고약속잡고선 다음날바로 만나서 투어를시작하였습니다. 총4집을봤는데 마지막집을보더니 앞에봤던3집이기억이나질 않더군요 ㅋㅋ와이프도집이너무맘에들어했습니다.그리고 그집은 줄을스면서계약을하더라구요~잠깐생각을하고와서 바로계약..

237

RSS 보기